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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오라오라피규어 AS시스템 정비및 현황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9-10-07 14: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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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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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라오라피규어의 AS 시스템에대한 보완 요청에 의해 대대적으로 보완을 진행하였고,  관련해서 몇몇 안내를 드립니다.



1. AS 관련 상담원 '부장급' 으로 변경

- AS담당 상담원을 기존 기술자에서 '부장급' 상담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보다 친절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2. AS 접수기간 변경

- 최초 제품 수량 후 3일간의 시간만을 드렸는데, 해당부분 7일로 변경하였습니다.  

- 최초 기간제한을 두었던 것은 이미 일괄 소급을 해서 핫토이로 발송을 했는데 추가 접수를 하시는 경우가 생기거나 사용하시다 발생한 AS 를 접수하시는 경우들이 있어서 일정을 두었는데 다소 기간이 너무 짧다는 의견이 있어 7일로 변경하였습니다.


- 물론 접수기간 7일이 지나도, 핫토이로 보내지않은 소급기간이면 좀 늦더라도, 초기 불량이 맞다면 접수해 드립니다.


-혹 접수가 늦으시는경우 사전에 전화해서 CS 팀과 일정조율 안내를 받으시면 좀더 안전하게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3. 일반적인 AS 진행방식 안내


(1) AS 일괄 접수 및 소급

- AS 접수사항을 메일로 일괄적으로 받은 뒤 어느정도 수량이 종합되면 전체적인 불량이슈를 파악합니다.

(핫토이 같은 대량 이슈의 경우, 이외의 건은 접수되면 바로 처리시작합니다)


(2) 특별 이슈가 있는경우 운영진간 처리방안을 협의합니다.


(3) 저희 자체 부품 교환 혹은 교환용 스페어 제품도 동일하게 발생하고 있는 불량건의 경우에는, 샵차원에서 해드릴 수 있는것은

'환불' '교환' '핫토이AS' 정도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슈에 따라 샵차원에서의 정책을 정해서 고객님께 안내드리게 됩니다.


- 교환 제품을 넉넉히 마련하더라도, 대량 하자 이슈의 경우 전체다 교환해드릴수가없으며, 다른 이슈의 경우 몰론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 자체 간단한 수리가 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동의 및 사전 동일한 경우의 샘플을 충분히 보여드리괴 안내 후 동의 후 수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초, 샵이 AS를 감당하고자 진행해보았지만 개인 차이, AS의 수준차이에 대한 극복이 어렵기 때문에 샵이 감당할수 있는 수준만 수리해 드릴 예정입니다)



- 환불또한 샵차원에서 해 드릴 수 있는 '최대한' 의 조치입니다. 물론 이슈에따라, 핫토이 수입원과 논의 후 진행되게됩니다. 모든 대량 하자를 샵이 다 환불을 해드리는건 앞으로의 샵 운영차원에서도 어려움이 많습니다.




* 저희 오라오라피규어는 여러브랜드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관련된 브랜드의 경우 최대한 빠른 피드백과 AS 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직수입하지 않는 브랜드의 경우에도 해당 수입원과 계속해서 대화와 논의를 이어가며 발전시켜 가도록 하겠습니다.



* 오라샵이 넘치는 의욕으로 실수는 했지만 양심을 팔아먹지는 않습니다.


1. 최근 저희샵이 일반 불량품이 오면 바꿔서 다른고객에게 또다시 불량품을 보낸다던가

2. 개봉품에 스티커작업을 해서 미개봉으로 보낸다던가


하는 악의 적인 소문이 퍼지고 있는것으로 확인되었고, 이미 해당내역에 대해 증거수집도 완료하였습니다.

이러한 악의 적인 소문은 저희 샵을 믿고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을위해 더이상 참고 넘어갈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자료는 수집해서 즉각 법적 대응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의 직원 교육 미스와 배치 실수로 인해 직원들의 실수가 있었고, 친절한 as상담을해드리지못해 몇몇 고객분들께 실망을 드린것에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해당 직원들에대해서는 업무 재배치를 하였습니다.


직원을 짤라라! 하며 뒤로는 해당직원에대한 인격모독적인 발언을 하는 자료들을 보고 정말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해당직원을 문책했지만 끝까지 저희 직원으로써 다른 업무에서 또 다시 최선을 다해갈 기회를 줄것이며, 이를통해 다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 직원도 소중한 가족입니다.  책임은 샵 구성원 모두가 함께 지고 나아가겠습니다.


100마디 말이 무슨 필요 있겠습니까.

변화된것을 보여드리고, 변화된것을 느끼실 수 있게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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