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고

전체상품카테고리

현재 위치
  1. 공지사항

공지사항

  •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라오라피규어 AS 관련 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6-11-18 13:39: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62
평점 0점

AS전담 팀! / AS 전문 장비 보유!

오라오라피규어는 국내 최고의 AS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라오라피규어 입니다.


저희는 자체 AS 가 가능한 AS 전담 전문팀 과 전문 장비를 보유하고있어,

샵을 믿고 구매해주신 모든분들께 최고의 AS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AS는 아래의 안내에 맞게 메일접수해주시면, 각 상황에 맞게 AS 진행 도움드리겠습니다.

(꼭 다 읽어보시고 메일 보내주세요^^   양식으로 보내주시지 않으면 AS 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라오라피규어 AS정책]

-AS진행 가능/불가능 여부는 제조회사(핫토이,3A,반다이 등) 의 AS기준에 맞춰 진행됩니다.  

  (제조사에서 인정하지 않는 하자는, as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 샵의 기준이아닌 제조사의 기준을 따라 판단하게됩니다)

  (반다이 혼웹한정은 AS가 되지않습니다)


-핫토이만 AS 기간이 1년넘게 걸리므로 오라오라에서는 자체 검수팀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교체하기 힘드시다면 샵에서 반품수거 후 직접 교체해서 보내드립니다.



문제 부분이 부분교체가될때 [직접 카톡이나 문자로 확인드리며 또한 예민하신 스타일이라고 말씀주시는 회원님은 필요시 영상까지 내역을 남겨드리고 있습니다. 합의후 교체처리후에는 환불 진행되지않습니다.]  


교체부품이 없을경우 환불로 처리해드립니다.  미개봉품을 원하시면 교환후 AS 진행되지않습니다.


-핫토이가 아닌 다른 AS기간은 2~3개월 정도 (제조사 사정에따라 변동될 수있습니다) 예상되며 가장 빠르게 처리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출시후 중고장터에서 사신 저희샵에서 샀던 제품을 다른회원님께 양도받으신 제품의 경우 전 판매회원님의 구매기간을 확인후 AS기간이 지난제품은 환불 및 AS 조치가 불가합니다.




[AS 적용기간]

제품 수령 완료 후 7일 안에 신청 완료해야 제품 하자신청이 완료됩니다.

(사정이 있어 메일신청이 늦어지는경우 꼭 7일 전 유선혹은 게시판으로라도 미리 알려주셔야합니다)


(종종 오픈한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이 접수되다보니 불가피하게 기간을 두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물론 사정에의한 접수 지원 지연사유는 미리 언지해주시면 차후에도 접수해주시면 CS 팀에서 상담 도움드리겠습니다)




[AS절차 안내]

1.샵자체 하자 판정이 나면 제조 본사로 AS 발송을 해드립니다.

2.AS 신청 시 zerose1030@oraora.kr  메일로 하자양식 + 하자 사진을 함께 발송하여 AS 를 등록합니다.


 

  <하자양식>

(1) 신청자 이름 :

(2) 신청자 연락처:

(3) 신청 제품 / 브랜드 :

(4) 신청제품의 하자내용 :

(5) 신청자 주소 :

(6) 신청제품의 주문번호 :


4.등록해주시면 등록된 제품들을 최대한 모아서 핫토이 본사 AS팀으로 발송합니다.

5.핫토이에서 각제품 AS내역을 확인 후 교환 혹은 수리 처리 진행됩니다.



[AS기간]

1. 피규어의 특성상 제조특성/해외 배송 및 제조사의 as 접수 시스템에의해  AS 기간이 짧게는 3개월, 길게는 6개월 이상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최대한 짧은 기간과, 피드백을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지만 피규어의 AS는 특성상 장기간이 소요되는점 양해말씀 부탁드립니다.



*AS 는 꼭 사진 / 양식과 함께 저희 as 접수담당자 이메일로 발송을해주셔야 정상 접수됩니다.

*AS 진행시 회수/재발송 택배비는 저희 오라오라피규어 에서 부담합니다.




앞으로 사후 처리까지 최선을 다하는 오라오라피규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라오라피규어 올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hop Community

News & Event

쇼핑몰 이벤트 소식입니다.

소식및이벤트

더보기

FAQ

자주묻는 질문 답변입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2016-04-19 17:12:57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고객센터

    0318594424

  • AS센터

    0318594425
  • 월~금 10:00~18:00 /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2:00~13:00
  • 기업은행 439-051929-04-021
  • 예금주 : (주)프레젠스월드